CI / BI

(주)진한식품의 CI와

자사브랜드 BI를 소개합니다.

(주)진한식품의 CI와

자사브랜드 BI를 소개합니다.

CI / BI

Coporate Identity & Brand Identity

한국의 멋과 맛을 지켜가는 전문기업, 

(주)진한식품의 CI&BI를 소개합니다.

|

Coporate Identity

'한 그릇에 담아내다'의 의미를 표현하고자

원형 안에 진한식품의 브랜드를 담아냈습니다.

추가적으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 

발전적인 사고가치를 연상적 이미지로 이끌어가고자 그린 색상을 선택, 이 색상은 신선한 식품에 대한 

이미지를 부각시키면서 전문성과 신뢰성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jin의 물방울 포인트는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한 그릇에 담아내는 정성과 진정성을 형상화합니다. 고객에게 신뢰를 쌓아가고 친근하게 접근하고자 표현한 이 로고는 진한식품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긍정적으로 상징합니다.

전통의 맛을 재현하다.

진 한

한국의 맛을 제대로 

아내어 한국적,세계적으로 우수한 이미지를 표현

바른먹거리를 제안하다.

참 스 토 리

고객지향적 방향성으로 
바른먹거리를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표현

|

Brand Identity

진한식품은 2가지 방향성을 BI로 구분,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전통을 기반으로 

가장 대중적인 한국인의 식문화를 토대로 

변화하는 식문화를 반영, 고객에게 접근하는 

방법의 제품들을 판매중이며 개발연구중입니다.

한국의 맛을 기반으로 한 '진한'과 

시대와 고객이 요구하는 니즈를 반영하고 

있는 '참스토리'. 이 2개의 브랜드는 앞으로 진한이 

나아가야할 방향을 제시하기도 합니다.

한국 전통의 맛을 재현하다

진 한

바른먹거리로 대중적인 맛을 내다

참 스 토 리

궁중 전통성의 의미로 한국의 맛을 맛있는 먹거리로 제공하겠다는

 이미지를 상징적으로 표현 '한국의 맛을 제대로 담은'의 의미를 통해 

한국적,세계적으로 우수한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함

'참'을 통해 바른 먹거리 식품의 이미지를 표현,

'story'를 통해 고객지향적 이미지를 표현
'맛있는 이야기'의 의미와 함께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