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 / BI

(주)진한식품의 CI와

자사브랜드 BI를 소개합니다.

(주)진한식품의 CI와

자사브랜드 BI를 소개합니다.

CI / BI

Coporate Identity & Brand Identity

한국의 멋과 맛을 지켜가는 전문기업, 

(주)진한식품의 CI&BI를 소개합니다.

|

Coporate Identity

한국의 맛을 통해 맛있는 식품회사의 미지를 
표현하고자 함. 호의적인 연상으로는 진을 통해 
우수한 먹거리 이미지를 제공한다는 연상적 
이미지를 표현, 추가적으로 국물이 '진한' 연상적 
의미를 전달하고자 표현함. 전체적인 표현 형태는 jinhan의 jin을 상징적으로 표현하여 한그릇에 
담기는 음식을 형상화하고자 함. 동그란 그릇을 
닮은 듯, 변형하여 로고로 제작. 전체적으로 따뜻한 
계열의 색상을 사용하여 진한식품이 만들고자 하는
 따뜻한 온기와 정성 담긴 그릇의 의미를 담아냄
전통의 맛을 재현하다.

진 한

한국의 맛을 제대로 

아내어 한국적,세계적으로 우수한 이미지를 표현

바른먹거리를 제안하다.

참 스 토 리

고객지향적 방향성으로 
바른먹거리를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표현

|

Brand Identity

진한식품은 2가지 방향성을 BI로 구분,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전통을 기반으로 

가장 대중적인 한국인의 식문화를 토대로 

변화하는 식문화를 반영, 고객에게 접근하는 

방법의 제품들을 판매중이며 개발연구중입니다.

한국의 맛을 기반으로 한 '진한'과 

시대와 고객이 요구하는 니즈를 반영하고 

있는 '참스토리'. 이 2개의 브랜드는 앞으로 진한이 

나아가야할 방향을 제시하기도 합니다.

한국 전통의 맛을 재현하다

진 한

바른먹거리로 대중적인 맛을 내다

참 스 토 리

궁중 전통성의 의미로 한국의 맛을 맛있는 먹거리로 제공하겠다는

 이미지를 상징적으로 표현 '한국의 맛을 제대로 담은'의 의미를 통해 

한국적,세계적으로 우수한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함

'참'을 통해 바른 먹거리 식품의 이미지를 표현,

'story'를 통해 고객지향적 이미지를 표현
'맛있는 이야기'의 의미와 함께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함